<사진제공=서울디지털대학교>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사이버대학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정오영)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한국데이터진흥원에서 시행하는 '굿콘텐츠서비스' 인증을 2015년도에 이어 2회 연속으로 획득했다고 전했다.

굿콘텐츠서비스 인증은 국민이 신뢰하고 이용할 수 있는 우수 사이트를 발굴해 품질 인증마크를 부여하는 제도로, 정확성, 범용성, 안정성, 검색 편의성, 정보보호 등 다양한 항목을 평가하며 이용자 평가단 및 품질인증 운영위원회, 전문가 평가위원회 등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김남형 서울디지털대 교육정보개발센터 부센터장은 "스마트러닝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고 있는 콘텐츠가 서비스기술, 서비스기반, 고객관리의 3개 영역에서 공신력 있는 정부 기관의 인증을 통해 안전하고 편리한 콘텐츠 서비스 이용 환경을 보장받았다는데 의미가 크다"면서 "보다 질 높은 대학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서울디지털대학교>

한편, 서울디지털대는 축구부 신임 감독으로 조정호(58) 감독을 선임했다고 전했다.

조정호 감독은 "프로선수 배출에 초점을 두고 선수 선발과 훈련을 질을 높이겠다"면서 "서울디지털대학교를 축구 명문팀으로 만들기 위해 팀 리빌딩을 위한 작업이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서울디지털대 관계자는 "조정호 감독은 16년간 중앙대를 지도하며 곽태휘, 김치우, 김신욱, 류승우, 윤빛가람 등 수많은 국가대표 및 올림픽 대표 선수들을 발굴했고, 지도자 생활 중 프로선수를 손꼽을 수 없을 만큼 많이 육성해 '프로선수 제조기'라고 알려져 있다"면서 "이번 신임 감독 선임을 통해 선수단 모집 및 팀의 재정비를 통한 경기력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