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혁 이뉴스투데이 전무이사(왼쪽)와 우석배 뉴보텍 부사장. <사진=이태구 기자>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주)뉴보텍(회장 한거희)이 '2017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생활용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친환경 중소기업 뉴보텍은 상하수도 관련 토털 술로션을 공급하는 수질환경전문기업으로, 26년간 친환경제품과 신기술 보급을 해왔다.

1년여 전 마스크팩 개발영역에서 명성을 쌓아 온 전문가를 영입하고 전담 사업부문을 창설 하는 등의 준비 끝에 올해 새롭게 마스크팩 시장에 새롭게 진출했다.

친환경 기업답게 집진 시설과 온습도 조절까지 가능한 CGMP급 클린룸,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기 위한 대형 공조기, 최첨단 자동화 타공시설 및 원스톱 작업장 등의 최신 자동화 시설을 도입해 마스크팩 제조를 하고 있다.

대형 공조기의 경우, 온·습도 조절은 물론, 10,000 class 수준의 클린룸 운영이 가능하다.

고품질의 마스크팩이 인기를 얻으며, 중국과 동남아에까지 영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생리대, 기저귀 등 생활용품 분야로까지 그 사업 역량을 넓히고 있다.

최근에는 생리대 전문 제조업체와도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서울미디어그룹이 주최하고, 이뉴스투데이와 독서신문이 주관한 '2017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대상'은 지난 1년간 진취성, 지속성, 우수성 등 시장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이며 소비자의 사랑과 공감을 얻어낸 브랜드를 가려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국가 경제에 이바지하고 있는 브랜드들을 격려하고, 소비자 선택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고자 제정됐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