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천콘텐츠코리아랩>

[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문화체육관광부와 인천시가 주최하고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원장 박윤배) 인천콘텐츠코리아랩이 주관하는 제5회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를 오는 11월 24일 오후 7시에 틈 문화창작지대 다목적홀에서 진행한다. 

콘텐츠크리에이티브콘서트는 콘텐츠 분야별 전문 강의 및 맞춤형 세미나를 통해 콘텐츠 분야의 창작 소양을 증진할 수 있는 오픈 강좌로, ‘디지털 시대의 콘텐츠 기획과 스토리텔링’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20대를 읽어야 트렌드가 보인다』, 『2015 20대 트렌드 리포트』 등을 공동집필하고, 대학내일에서 다양한 기업 브랜딩 콘텐츠를 만들어온 ‘육진아’ 에디터를 초청해 기본적인 아이템 발굴법부터 글쓰기, 캐릭터 빌딩 등 디지털 시대에 적합한 콘텐츠 개발의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강연에서는 이론보다는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현업에서 진행한 콘텐츠 기획과 제작 경험담을 공유할 예정이다. 

인천콘텐츠코리아랩 아이디어 생성 프로그램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는 창작에 관심 있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이번 제5회 콘서트는 11월 23일까지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