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레페리 뷰티 엔터테인먼트>

[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뷰티 MCN사인 레페리 뷰티 엔터테인먼트는 자사 뷰티 크리에이터인 '미아'(Made In Mia)가 지난 7일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인천TP)에서 개최된 '1인 방송 콘텐츠와 MCN 세미나'의 연사로 참여해 강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1인 방송콘텐츠 제작자 양성 및 취업, 창업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개최된 '1인 방송 콘텐츠와 MCN 세미나'는 고용노동부와 인천광역시 연수구가 주최한 인천TP의 주관으로 개최됐다.

세미나에는 미아 외에 1인 미디어 제작자도 참여해 예비 1인 방송 콘텐츠 제작자들을 위한 강연을 진행했으며, 1인 방송 콘텐츠 제작 희망자 약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제 1인 방송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는 제작자들을 초빙해 예비 1인 방송 콘텐츠 제작자들을 위한 조언 및 토론을 진행했다.

미아는 미래의 1인 방송 콘텐츠 제작 희망자들에게 뷰티 관련 콘텐츠 기획 및 촬영에 대한 전반적인 과정과 노하우를 전달하고, 콘텐츠 제작과정에 대한 이야기를 1시간 가량 전달했다.

강연 종료 후에는 해당 세미나에 참여한 예비 1인 방송 콘텐츠 제작자들과 함께 약 30분간 질의응답 및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