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노진우 기자] Moxa가 최근 산업용 장비 및 기계에 통합하도록 설계된 안정적인 소형 무선 클라이언트인 AWK-1137C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손바닥 만한 크기의 무선 클라이언트로 유연한 장착 옵션과 여러 가지 연결 인터페이스를 포함한다. 설계는 이동성에 초점을 맞춰져 있어, 장비 제조업체들로 하여금 해당 장비와 기계에 내장시켜 완벽한 무선 연결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빠르고 손쉬운 무선 네트워크 구축 기술인 Moxa AeroMag을 지원한다.

Moxa 산업용 무선 부문 프로젝트 담당자 웬 후안 첸(Wen Hsuan Chen)은 “장비 제조업체는 AGV, 로봇 암 및 AS/RS 셔틀 시스템 등의 모바일 산업 장비에 무선 연결을 구축하기 위해 안정적인 소형 무선 클라이언트를 필요로 한다”며 “Moxa에서 새롭게 출시한 AWK-1137C 무선 클라이언트는 이러한 요구를 충족하도록 특수 설계된 제품으로 소형일 뿐만 아니라 기계 및 움직이는 장비에 장치를 손쉽게 통합하기 위한 유연한 장착 옵션과 이더넷 및 직렬 포트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후안 첸 담당자는 “이 장치는 모바일 장비에 대한 원활한 무선 연결성을 보장하기 위해 150밀리초의 신속한 핸드오프 시간을 자랑하는 Moxa의 터보 로밍 기술을 지원하고, 9~30VDC에 이르는 폭넓은 전원 입력 범위로 온보드 배터리를 통한 안정적인 전원 드로우가 보장되며 방진 보호 설계가 적용되어 움직이는 장비 및 기계에 통합할 경우에도 안정적으로 작동한다”며 “또한 Moxa의 AeroMag 기술이 적용되어 훨씬 빠르고 간단하게 무선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어 장비에 원활한 무선 연결을 제공하는 이상적인 무선 솔루션이다”고 덧붙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