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까사미아는 전국 까사미아 매장에서 '따뜻하고 포근한 우리집(Warm & Cozy for Winter)'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3일부터 26일까지 따뜻하고 포근한 집을 꾸미기 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엄마의 품만큼 따뜻하게 집안을 만들기 위한 '포근한 우리집 만들기' 프로모션과 까사미아의 인기 있는 침대를 할인 받을 수 있는 '베드패키지' 프로모션 등으로 동시에 진행된다.

'베드 패키지' 프로모션에는 라텍스와 독립 스프링의 조화로 안정적이고 편안한 수면환경을 제공하는 '라까사 2000Q'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이다. 헤링본, 쉐브론, 헤이든 등 까사미아의 인기 침대 프레임 5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베드 '마망'과 '브라우니' 2종 구매 시 '드림' 클라우드 매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포근한 우리집 만들기' 프로모션에는 아메리칸 옐로우 포퓰러 소재의 북유럽 빈티지 디자인 베드룸 시리즈 '헤이든', '브라우니'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포근한 컬러감의 가죽소파 '윌링'과 '비기닝' 3인 소파는 30%, 티테이블 및 AV장 등은 20~3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아울러 '루퍼트', '바렌츠', '피트' 등의 패브릭 소파 3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이번 겨울과 잘 어울리는 블랭킷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까사미아는 11월에 인기 베드룸 시리즈와 소파 시리즈 등 우리집을 따뜻하고 포근하게 꾸며줄 수 있는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다가오는 추운 겨울을 맞아 새로운 인테리어를 준비해야 하는 고객들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