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귀뚜라미는 온수매트 최대 성수기를 맞아 11월 30일까지 한 달간 전국 귀뚜라미 대리점에서 '귀뚜라미 온돌매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귀뚜라미는 2011년 온수매트 사업에 진출한 이후 7년간 고객에게 받은 높은 신뢰와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고객감사 프로모션은 귀뚜라미 온돌매트 4종에 대해 총 3000대 한정으로 진행된다. 30만원대 프리미엄 두 가지 모델은 20만원대에 제공하고, 20만원대 일반형 두 가지 모델은 10만원대로 최대 30%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귀뚜라미 프리미엄 온돌매트는 강력한 저소음 트윈 모터를 적용해 소음과 진동이 거의 없고, '분리 난방 기능'이 탑재돼 매트 좌우의 온도를 따로 제어할 수 있다.

또한 수면 중 체온변화 패턴에 최적화된 취침환경을 제공하는 '온돌 모드'를 적용했고, 밀폐식 안전 구조, 넘어짐 안전 스위치, 흡착 빨판식 구조, 10중 안전장치 등 귀뚜라미의 안전 철학을 담고 있다.

일반형 온돌매트도 안전성을 강화했다. 아이들의 위험 노출을 방지하기 위한 안전 잠금 기능, 온도센서, 수위센서, 동작센서 등 10가지의 안전센서를 장착해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한다. 여기에 자율안전확인인증(KC) 및 전자기장환경인증(EMF)을 획득해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지금까지 받아온 사랑에 안주하지 않고, 7년 동안의 온수매트 노하우와 50년 동안 축적한 보일러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전과 타협하지 않는 완성형 제품을 만들어 고객 만족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 가격은 ▲프리미엄 EM-743Q 25만원대 ▲프리미엄 EM-741S 23만원대 ▲일반형 EM-332Q 19만원대 ▲일반형 EM-331S 18만원대.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