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레이크 자연& 푸르지오 조감도<사진제공=대우건설>

[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대우건설 컨소시엄은 오는 27일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 A86블록에 '동탄 레이크 자연&푸르지오'의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5층 아파트 8개동,총 704가구 규모다.공공분양으로 공급되는 84㎡ 518가구, 민간분양으로 공급되는 99㎡ 186가구로 구성됐다.

동탄 레이크 자연&푸르지오는 동탄호수공원 앞에 위치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호수공원 안 문화복합시설과 상업지구가 단지 바로 건너편에 있어 편의시설도 풍부하다. 초등학교가 단지 바로 옆에 들어설 예정이고 도보 거리에 중·고등학교가 들어선다.

단지 앞으로 동탄순환로가 지나가고 동탄대로도 인접해 동탄2신도시 내 이동이 편하다. SRT 동탄역을 이용한 서울접근성이 좋으며 GTX(2021년 예정)가 개통되면 광역이동이 더욱 수월해질 전망이다.

특히 전 동을 남향위주로 배치하고 4베이 판상형 위주로 설계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각 동이 마주보지 않도록 설계해 프라이버시를 보호한 것도 특징이다.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게스트 하우스, 독서실, 시니어클럽, 어린이집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3.3㎡ 당 평균 분양가는 1100만원 전후로 책정될 예정이다. 중도금 이자 후불제를 제공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면 방교리 3-6에 위치한다. 입주예정일은 2020년 3월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