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레이캅코리아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레이캅 핑크리본 이벤트'를 공식쇼핑몰에서 7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출산을 앞둔 임산부들에게 신생아의 아토피와 알레르기성 질환을 예방하기 위한 침구 청결 및 살균의 중요성을 부각하고 레이캅 제품 구매혜택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내용으로는 오는 16일까지 레이캅 공식쇼핑몰에서 출산준비물로 인기가 높은 레이캅 모델의 핑크 색상에 한해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4만5000원 상당의 수납대를 증정한다. 또한 임산부를 위한 기능성 베개와 쿠션, 파우치 6종 세트 등의 출산 축하 선물도 제공한다.

레이캅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아기의 건강과 성장에 기여하는 가치 있는 출산준비물로서 제품 구매 시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영유아 시기의 깨끗한 잠자리 관리가 건강한 성장에 큰 영향을 미치는 만큼 예비맘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침구살균청소기 레이캅은 침구 속 초미세먼지로 폐질환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우려를 특허받은 오리지널 기술력으로 차단시켜 아기 건강을 위한 필수 육아가전으로 각광받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