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찬규 이테크건설 대표이사가 지난 13일 서울 서초구 염곡동 소재 본사에서 열린 '제35주년 창립 기념식 및 비전 선포식'에서 '비전2022'를 발표하고 있다. <사진제공=이테크건설>

[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이테크건설이 새로운 비전과 핵심가치를 선포하고 새로운 도약을 시작했다.

18일 이테크건설에 따르면 새로운 '비전2022(VISION2022)'는 '자랑스런 회사, 신뢰받는 기업'으로 임직원과 고객 모두가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신뢰하는 기업으로 지속 성장해 가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에 2022년까지 수주 2조2000억원, 매출 1조6000억원을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또 ▲국내 플랜트 건설시장 TOP10 달성 ▲THE LIV(더 리브) 브랜드로 개발사업 활성화 ▲해외 신규 거점 확보 ▲공공 인프라시장 진입 ▲핵심가치 기반의 성숙한 기업문화 구축 등 구체적인 5가지 전략방향을 제시했다.

'비전2022' 실현과 성숙한 기업문화 정착을 위해 전 임직원이 함께 공유할 핵심가치와 10대 행동약속도 함께 공개했다.

이테크건설 핵심가치의 키워드는 '소통, 존중, 책임, 열정, 신뢰'이다. 앞으로 이테크건설 임직원들은 '소통에 존중을 더하고, 책임에 열정을 곱해, 신뢰의 가치를 함께 나눈다'는 핵심가치를 10대 행동약속으로 구체화 해 실천할 계획이다.

안찬규 이테크건설 대표이사는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시대의 변화를 담고, 많은 이해관계자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보다 큰 이테크건설로 거듭날 것"이라며 "독보적인 기술력과 엔지니어링 역량을 갖추고, 임직원 모두가 즐겁게 일하면서 서로 존중하고 신뢰하며 글로벌 기업들과 당당히 경쟁하는 세계적인 기업으로 발돋움 하겠다"고 강조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