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유제원 기자]동양생명은 온라인 전용 저축보험인 '(무)수호천사온라인더좋은저축보험'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가입 고객에 최대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간 내 '(무)수호천사온라인더좋은저축보험' 또는 '(무)수호천사온라인꽉채운암보험(무해지환급형)'에 가입하면 최대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수호천사온라인더좋은저축보험은 가산 보너스를 최대 3번 지급한다. 1년경과시·납입기간완료시·보험기간만료시 등 특정시점 마다 정상 유지된 계약에 한해 기본보험료 적립액의 0.3~0.8%가 각각 추가 적립된다.

복리 재테크 보험상품으로 보험료 추가납입과 중도인출을 통해 상황에 맞는 합리적인 자금 활용이 가능하며 관련 세법 충족 시 15.4% 이자소득세 전액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수호천사온라인더좋은저축보험은 온라인 보험슈퍼마켓 '보험다모아'에서 금리연동형 저축보험 환급률(10년만기 전기납, 2017년9월 기준) 전체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등 보험업계 최고 수준의 환급률을 자랑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