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글랜스TV>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글랜스TV가 오리지널 콘텐츠 '저스트원미닛(JUST 1 MINUTE)'의 아홉 번째 시즌 ‘바디 크러쉬’를 공개했다.

13일 글랜스TV에 따르면 이번 시즌에는 머슬퀸 하서빈이 출연해 덤벨 및 케틀벨 등을 이용한 건강하고 탄력 있는 몸매 만들기 노하우를 알려준다.

저스트원미닛은 가정과 사무실, 카페 등 일상에서 쉽고 간편하게 따라 할 수 있는 운동법을 소개한다. 시즌별로 주목 받는 유명 피트니스 프로선수가 출연, 부위별로 정확한 운동 방법을 시연한다.

이번 시즌은 총 12회로 제작됐으며, 덤벨 및 케틀벨을 이용해 각 신체부위별 군살 제거와 근력 강화에 효과적인 동작으로 구성됐다.

앞서 지난 11일 공개된 영상에서는 케틀벨 스윙 전신 운동법을 소개했다. 이 운동은 코어 근육을 집중 단련할 수 있어 몸 전체의 균형을 잡고 지방을 태울 수 있다.

글랜스TV 관계자는 "이번 시리즈는 많은 홈트족 (홈트, Home Training 줄임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며 "특히 지난달 28일 공개된 덤벨을 활용한 팔과 허벅지 운동법은 공개 당일 약 30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했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영상은 네이버TV 와 유튜브, 카카오TV, 곰TV 등에서 감상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