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켄싱턴 제주>

◇켄싱턴 제주 호텔 ‘가을앤 제주 패키지’ 출시

켄싱턴 제주의 ‘가을 앤 제주 패키지’는 디럭스룸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호텔의 액티비티 팀인 케니와 함께 아름다운 제주 가을을 즐길 수 있도록 가을 액티비티가 포함된 패키지이다.

제주 곳곳의 제주 가을 명소를 찾아 가을 정취를 즐기고 추억을 담을 수 있는 ‘가을 사진 여행’과 양떼몰이, 강아지 프리스비 시범, 동물 먹이주기등을 할 수 있는 ‘양떼 목장 체험’, 사진 전문가 케니가 켄싱턴 제주 호텔의 포토존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담아주는 ‘로맨틱 포토북’ 중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4개의 레스토랑에서 아침 또는 점심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뉴브런치 서비스도 1회 제공된다. 이외에도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가든 ‘오션피티니’ 풀 등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수영장을 이용 가능하다. 기간은 11월 30일까지, 가격은 26만원부터로 10% 세금 별도다.

<사진=파크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 ‘고메 추석 패키지’ 출시

파크 하얏트 서울은 ‘고메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9월 27일부터 10월 8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패키지 가격은 33만5000원부터다. ‘고메 A타입’ 이용 시, 객실에 유기농 쌀로 빚은 우곡주와 숙성 발효 생 초콜릿을 옹기에 담아 세팅해준다.  

‘고메 B타입’은 최상급 재료들로 구성된 홈메이드 메뉴들로 준비되는 코너스톤 조식 4인 이용(성인 2명, 12세 미만 소인 2명)으로 구성됐다. ‘고메 C타입’은 2인 디너코스를 포함한다. 에피타이저로 도미 회 와 닭무침이 제공되며, 메인 메뉴로 표고 두부 탕수, 농어 조림, 전복 갈비찜, 뿌리 야채 불고기 중 2가지를 택할수 있다. 후식으로는 한식 디저트 세트를 제공한다.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스튜디오, 사우나 등의 편의 시설 역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사진=롤링힐스 호텔>

◇ 롤링힐스 호텔  ‘패밀리 디너 패키지’ 출시

수도권 리조트형 호텔 ‘롤링힐스 호텔’이 가족 고객을 위한 ‘패밀리 디너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키친’의 5가지 코스 요리나 한식, 일식 등 다양한 퓨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 ‘블루사파이어’의 디너 뷔페 중 가족의 취향에 맞게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성인 2인, 어린이 1인 기준이다.

또한, 객실에서의 1박과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다. 패키지 가격은 25만원부터, 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사진=여의도 메리어트>

◇여의도 메리어트 ‘그리너리 인 더 가든’ 새단장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이 도심 속 어반 테라스에서 프라이빗 웨딩 또는 지인들과의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그리너리 인 더 가든’ 을 10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그리너리 인 더 가든’은 15명 ~ 40명으로 이뤄진 가족 모임부터 상견례, 돌잔치, 다양한 비즈니스 모임 등을 위한 공간으로 2017 팬톤이 선정한 그리너리 컬러에서 영감을 받았다. 

싱그러운 그리너리 컬러의 잔디를 깔고 망고나무를 심어 마치 비밀 정원에 와있는 것 듯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탁 트인 천장을 통해 바람이 불 때마다 곳곳에 매달려 살랑이는 유리 구 안 식물 데코레이션 등도 연출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