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클래식500>

◇더클래식500 펜타즈호텔, 어텀 플레이버 패키지 출시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이 가을을 맞아 ‘어텀 플레이버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텀 플레이버 패키지는 ‘슈페리어 스위트’와 ‘스위트’ 2종으로 구성됐다.

3인 기준 혜택이 주어지는 ‘슈페리어 스위트’에는 슈페리어 스위트룸 1박과 피트니스 이용권, 이탈리아 명품 어메니티 제네바길드 2세트, 스파 50% 할인권이 포함돼 있다. 여기에 웰컴 하우스 와인과 펜타즈 호텔 북카페 마실의 과일 생크림 케이크, 아메리카노 등 식음료가 제공된다.

2인 기준인 ‘스위트’ 이용고객은 스위트룸 1박과 피트니스, 제네바길드 1세트, 스파 50% 할인, 웰컴 하우스 와인, 과일 생크림 케이크, 아메리카노 등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프리미엄 뷔페 라구뜨의 20%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사진=켄싱턴 제주>

◇켄싱턴 제주 호텔, 어텀 브리즈 패키지 출시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어텀 브리즈 패키지를 9월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어텀 브리즈 패키지는 디럭스룸에서의 휴식과 함께 젠틀 포밍 클렌저(50ml), 엑스트라-퍼밍 트리트먼트 에센스(50ml), 하이드라-에센셜 인텐시브 바이 페이즈 세럼(15ml), 하이드라-에센셜 실키 크림(15ml) 등 가을 피부를 보호해줄 10만원 상당의 클라란스 베스트 트라이얼 4종 세트를 선물로 제공(선착순)한다.

또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 루프탑에서 즐기는 샴페인 브런치 등의 조식을 즐기거나 뷔페, 이탈리안, 제주 한식, 풀사이드 카페까지 4개의 레스토랑 중 한 곳을 골라 점심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실내 수영장과 야외 수영장이 연결되는 가든 ‘오션피티니’ 풀 등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수영장에서 이국적인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사진=시그니엘 서울>

◇시그니엘서울 ‘에비앙 스파 딥 릴렉세이션’ 패키지 선봬 

시그니엘서울이 ‘에비앙 스파 딥 릴렉세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에비앙 스파는 지난 4월 국내 최초로, 아시아에서는 도쿄와 하노이에 이어 세 번째로 오픈했다. 

먼저 ‘디비느 세헤니떼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조식 2인, 디비니 세헤니떼 프로그램(45분)과 두피 마사지(15분) 2인 체험으로 구성된다. 목과 어깨를 집중적으로 관리하여 여행 후의 피로를 풀어주는데 효과적이다. 

‘아흐모니 수브리머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과 조식 2인, 에비앙 스파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인 아흐모니 수브리머 프로그램(60분)과 두피 마사지(15분) 2인이 마련되는 전신 케어 트리트먼트다. 상기 패키지는 10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사진=여의도 메리어트>

◇여의도 메리어트, 개관 10주년 기념 ‘땡큐 박스 패키지’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오는 9월 20일 호텔 개관 10주년을 기념해 100여가지의 풍성한 선물을 초인종 벨 소리와 함께 선물하는 ‘땡큐 박스 패키지’를 10월 9일까지 선보인다.  

우선, 고객이 호텔 체크인 시 프론트에 자리하고 있는 총 100여개의 땡큐 박스 중 박스 1개의 박스를 선택하면 이후 초인종 벨소리와 함께 객실로 땡큐 박스를 전달하는 방식이다. 

땡큐 박스 패키지는 선물과 함께 스위트 형의 객실 1박, 통유리창을 통해 한 눈에 펼쳐지는 조망을 자랑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파크카페 2인 조식 제공(소인 최대 2인 무료 조식 제공), 수영장, 피트니스 및 사우나 2인 무료 이용을 포함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