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스타일라이프 엔터테인먼트>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7월 15일 저녁 8시부터 11시까지, 서초동 바틀블랙 남부터미널 본점에서 웹드라마와 1인 출판 및 기획을 시작으로 문화계에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전수하는 ‘스타일라이프 엔터테인먼트’ 측에서 여름 문화파티를 개최한다.

본 파티는 웹드라마 '메모리아 템푸스' 제작부터 일인출판사업을 시작으로 현재 한국 내 엔터테인먼트- 문화예술계에 새로운 방식의 문화발전을 이끄는 스타일라이프 엔터테인먼트에서 주최하며, 그 외 각종 문화, 교육, 예술계 인사들이 스폰서로 대거 참여한다.

스타일라이프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 파티의 의의로서 “이 세상을 살아가는 우리는 모두 멋지고 자유롭게 살 수 있는 권리가 있으며, 각 개인이 가지고 있는 개성과 생각이 자유롭게 꽃피고 이가 어우러져 세상을 생생하게 살아있는 곳으로 만들고자 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파티에는 축하공연으로 먼데이키즈 출신의 가수 승희, 연예인 이연, 모델 한소라, 최면가 청명 손인균 씨, Trac의 (성현), 보컬듀오 LUV의 가수 이지혜 등이 공연을 준비하며, 타로부스, 이미지컨설팅 부스 등 각종 문화부스가 세워진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