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LG정수기 렌탈 전문 (주)주성씨엔디에서 ‘옥션 렌탈 슈퍼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12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하는 옥션 렌탈 슈퍼위크는 이벤트 기간 내 LG정수기 상품을 구매한 뒤 오는 7월 9일까지 설치 및 구매결정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업체 측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트롬스타일러(2명), 트롬 건조기(3명), 휘센 제습기(5명), 고급 선풍기(90명)를 지급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내달 27일, 옥션 ‘공지사항’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LG전자 퓨리케어 정수기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LG 퓨리케어 정수기는 냉온정수 모두 직수를 사용하는 직수형 정수기로, LG만의 토탈케어 1.2.3 관리가 지원돼 항상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토탈케어 1.2.3 서비스는 매년 직수관 무상 교체와 자동/수동 2단계 UV-LED 램프 살균, 직수형 정수기로 3개월마다 방문 살균 케어하는 관리 서비스를 말하며, 컴프레서 10년 보증이 가능하다.

주성씨엔디 측은 제품 구매시 다양한 혜택을 증정할 계획이며, 렌탈 후에도 풍성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정수기/안마의자/공기청정기 설치 후 홈페이지 또는 마켓에 포토상품평을 작성할 시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렌탈 후 가족, 지인에게 제품을 추천할 경우 추천인에게 푸짐한 사은품을 추가 증정한다.

LG 정수기 렌탈 전문 (주)주성씨엔디의 한 관계자는 “작년만큼 무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여름을 앞두고 깨끗하고 시원한 물을 마시기 위해 정수기 렌탈에 대한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다”며 “다양한 가전제품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는 만큼, 합리적인 소비자라면 이번 슈퍼위크를 주목해보길 바란다. 제휴카드를 활용하면 더 큰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고 LG정수기 렌탈에 대한 팁을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옥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