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성차>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이달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더 뉴 GLC 쿠페 론칭을 기념해 SUV 차량 고객을 위한 'SUV 럭키 박스(Lucky Box)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SUV 차량에 관심 있는 고객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이번 행사는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우선 한성차 전시장을 방문해 SUV 차량을 시승하는 고객은 럭키 박스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 자전거 ▲어린이 자동차 ▲수트케이스 ▲선글라스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현장에서 시승 후 차량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골프백을 증정한다.

또 기간 내 GLE, 더 뉴 GLE 350 d 쿠페, G-클래스 출고 고객은 LG 퓨리케어 공기 청정기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한성차는 전국 전시장에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100% 당첨 경품 이벤트를 지난달에 이어 연장 진행한다. 전시장에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참여 가능한 이 행사는 즉석 추첨을 통해 ▲1등 영화관람권(4매) ▲2등 메르세데스-벤츠 여행용 보스턴 백 ▲3등 메르세데스-벤츠 스타 키링을 받을 수 있다.
지난달 더 뉴 CLA 250, 더 뉴 CLA 250 AMG 라인 모델 구매고객을 위한 마샬(Marshall) 블루투스 스피커 증정 행사도 연장 진행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더 뉴 GLC 쿠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