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세종취재본부 이용준 기자] 세종특별자치시(시장 이춘희)와 KDI가 지난 25일 KDI 앰버서더홀에서 기업인들의 경영능력 강화를 위해 ‘세종시 CEO 경영전략 과정’ 출범식을 갖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세종시와 KDI가 운영에 들어 간 ‘세종시 CEO 경영전략 과정’ 출범식 모습.

이번에 마련된 과정은 KDI 국제정책대학원과 협력하여 기업인의 전략적 경영마인드와 리더십 향상을 위한 것으로, 관내 기업 CEO 및 은행 기관장, 간부급 공무원 등 30명을 대상으로, 지난 25일부터 시작해 주1회 총 9주에 걸쳐 KDI 국제대학원에서 한국경제 주요이슈, 경영전략, 리더십, 협상스킬 등을 주제로 국내 최고의 KDI 국제정책대학원 교수진이 강의를 맡아 진행한다.

한경호 행정부시장은 환영사를 통해 “세종시가 자족 가능한 도시로 발전하기 위해 기업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기업인들의 교류와 발전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출범식에는 세종시 행정부시장, KDI국제대학원장, 대전충남중소기업청장, 이텍산업, 리봄화장품, 남양유업, 한화첨단소재 등 관계 기관장 및 관내 기업 CEO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