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콤마 엔터테인먼트가 지난 1일 필리핀 마닐라 5성급 호텔클럽 ‘Chaos Manila’에서 개최된 하이트진로의 ‘Taste Jinro Masquerave’ 기행사를 성공적으로 주최하며 국내 기업의 해외진출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콤마 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고 하이트진로가 주관했다. 만우절을 맞아 ‘자신을 속이다’는 테마에 맞춘 가면 무도회라는, 기업행사로는 이색적인 컨셉으로 개최됐다.

콤마 엔터테인먼트는 하이트진로의 글로벌 비전에 기여하고 있는 국내 이벤트 업체로, 한국과 동남아를 중심으로 호텔 행사 및 기업 브랜딩 행사를 다수 주최해 왔다.

콤마 엔터테인먼트는 하이트진로의 필리핀에 유통되고 있는 다양한 브랜드를 모두 맛 보라는 의미에서 ‘Taste’라는 이벤트 제목을 작년 10월 할로윈 행사 때부터 사용해왔으며, 그 중에서도 이번 행사는 ‘Jinro24’ 브랜드에 초점을 맞춰 행사를 진행됐다. 결과는 성공적이었으며 이색적인 기업행사를 필리핀 현지 매스컴도 대대적으로 보도했다.

하이트진로는 창립 100주년을 앞두고, ‘글로벌 비전 2024’를 선포하며 글로벌 주류기업 도약을 선언한 바 있으며, 이번 필리핀 행사를 포함해 베트남, 캄보디아 등 동남아국에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는 중이다.

콤마 엔터테인먼트 이승택 대표는 “2017년 목표로 하이트진로의 전략 국가들에서 통일된 브랜드 행사를 할 수 있도록 방향을 잡았다.필리핀에서 시범적으로 브랜드 홍보 행사의 기획과 운영을 총괄했으며,이번 행사의 성공은 하이트진로뿐 아니라 콤마 엔터테인먼트에게도 매우 의미가 깊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 대표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콤마 엔터테인먼트는 국내기업의 해외진출에 필요한 전방위적인 행사 업무를 지원하며 적극적으로 앞장설 것”이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페이스북 페이지 ‘Taste HiteJinro’나 혹은 콤마 엔터테인먼트의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