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봉연 기자] 가수 겸 배우 산다라 박이 코카콜라가 26일 IFC몰에서 진행한 ‘코카콜라와 함께 도심에서 달려보는 올림픽 성화봉송 투어’에 참여했다.

지난 주 인기 그룹 위너(WINNER)의 송민호가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코크성화봉송챌린지 다음 주자로 지목해 화제가 된 산다라 박이 이날 실제 이벤트 현장에 직접 나타난 것이다.

공개된 사진 속 산다라 박은 코카콜라가 참여한 역대 올림픽 성화가 전시된 체험관 앞에서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는 파이팅 포즈를 취하고, 대한민국을 짜릿한 희망으로 불 밝힐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를 들고 전매특허 깜찍한 표정을 지어보였다.

​​또한 현장에서 ‘CokePLAY(코-크 플레이)’ 앱을 통해 성화봉송주자에 응모하며, 팬들을 위해 특유의 활기찬 매력으로 손 하트, 파이팅 포즈 등 다양한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

​한편, 산다라 박이 참여한 ‘코카-콜라와 함께 도심에서 달려보는 올림픽 성화봉송 투어’는 5월까지 주말 및 공휴일에 서울과 경기지역 도심 곳곳을 돌며 소비자들에게 짜릿한 올림픽 경험을 전할 예정이다.

상세한 일정과 장소는 코카-콜라 성화봉송 주자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CokePLAY(코-크 플레이)’에서 확인 가능하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