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에듀테크기업 에스티유니타스(대표 윤성혁, 이정진)가 유초등 교육 전문 브랜드 키즈스콜레(Kids' SCHOLE)를 론칭했다.

에스티유니타스 측은 키즈스콜레 론칭을 통해 ▲외형만 바뀌어 온 진부한 교육 콘텐츠를 창의력과 개성을 중요시하는 새로운 교육환경에 맞게 혁신적으로 바꾸고 ▲수많은 교육 빅데이터를 과학적으로 분석해 아이에게 어떤 콘텐츠가 적합한지, 어떤 학습법이 적절한지를 구체적으로 제시하는 등 자녀의 학습법에 어려움을 겪는 부모에게 솔루션을 제공하고, 아이들의 학습 DNA 지도를 만들어 나가며 ▲고비용 구조의 유초등 교육시장을 경제적 부담 없이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구조로 변화시키는 등 유초등 교육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킨다는 계획이다.

이같은 계획을 실천하기 위해서는 독서 교육이 필수이며, 언어, 과학, 수학, 예능 등 다양한 영역에서 학업성취도가 높은 유초등생 700명의 학부모를 심층 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개발된 1% 엄마들의 독서법을 독서 환급 프로그램인 '0원 전집'과 오프라인 독서 체험 공간인 '키즈스콜레 라운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에스티유니타스 윤성혁 대표는 "1% 학부모들만 알고 있는 교육 노하우를 99% 학부모들에게도 알리기 위해 유초등 교육 브랜드 키즈스콜레를 론칭하게 됐다"며 "우리 아이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시대를 대비할 수 있도록 기존업계와는 다른 시도를 통해 유초등 교육시장을 혁신적으로 바꿔나가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