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6 <사진제공=캐딜락>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지엠코리아의 캐딜락은 23일 자사의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과 프레스티지 감성을 중시하는 여성 캐딜락 고객을 대상으로 '부티크 투어(Boutique Tour)'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제품 라인업 다변화로 고객층을 넓혀가는 캐딜락 브랜드가 브랜드의 아이코닉 모델 '에스컬레이드' 출시에 앞서 마련한 이벤트다.

캐딜락 여성 고객 중 기존 캐딜락 차량 구매 고객 및 에스컬레이드 사전계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부티크 투어는 품격 있는 이탈리안 스타일의 오찬을 시작으로 청담동 명품거리에 위치한 갤러리 및 명품샵 등을 방문해 럭셔리 브랜드의 역사와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넓혀가는 프라이빗 투어 순으로 전개됐다.

또 이번 부티크 투어는 여성 고객을 위한 행사인 만큼 전문 패션 컨설턴트를 초빙해 토탈 패션 스타일링 팁 및 럭셔리 패션 아이템 관리 방법에 대해서도 소개했다.

김영식 지엠코리아 캐딜락 총괄 사장은 "캐딜락 충성 고객을 위해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품격 가치를 중시하는 캐딜락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기회를 확충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