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신동호 기자] 서희건설은 오는 2020년 입주 예정인 '남동탄 아이시티 서희스타힐스'의 지역주택조합원을 모집 중 이라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조성되는 단지는 경기도 오산시 원동에 위치하며 1차 조합 규모는 1697가구, 지하 3층~지상29층, 16개 동의 전용면적 ▲49㎡ ▲59㎡ ▲64㎡ ▲71㎡ ▲84㎡로 구성된다.

동 배치는 전 세대 남향위주로 채광을 극대화 시켰으며, 커뮤니티 시설로는 ▲수영장 ▲쿠킹룸 ▲파티룸 ▲어린이놀이터 ▲운동시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는 공원과 산책로가 있으며 동탄2신도시도 5분 거리 내에 위치해 있다. 특히 단지 내에 초등학교가 들어선다는 것이 특징이다. 

주변 교통망으로 지하철 1호선 오산역과 평택~화성고속도로 향남IC, 경부고속도로 오산IC, 용인~서울고속도로가 있으며 지난해 12월 에스알티(SRT) 지제역도 개통됐다. 

단지에서 차량으로 약 20분 거리에는 고덕국제신도시가 있으며 북쪽에는 기흥삼성전자가 있는 동탄신도시가 15분 거리 내에 위치한다. 

한편 1차 조합원에게는 선착순 한정 중도금 무이자, 발코니 무료 확장, 안심보장증서 발급 등 혜택이 주어지며 추가 분담금이 없는 확정분담금 조건으로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