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아모레퍼시픽>

[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아모레퍼시픽(회장 서경배)의 아시아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1주년을 기념, ‘자음수∙자음유액 랜턴컬렉션’과 ‘익스클루시브 티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모티브인 등불(Lantern·랜턴) 콘셉트를 반영한 이번 '랜턴 컬렉션'은 설화수 기본 라인을 구성하는 자음수와 자음유액 2종으로 선보인다. 

‘완벽한 보습을 선사하는 촉촉함의 등불’로 재탄생한 설화수 자음수는 젤 타입 한방 화장수다. 깊고 빠르게 흡수,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실크 감촉으로 한방 영양감을 불어넣는 등불’로 재탄생한 설화수 자음유액은 한방 영양유액이다. 피부결을 부드럽게 다듬어준다.

랜턴컬렉션과 함께 선보인 ‘익스클루시브 티 컬렉션’도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판매하는 제품이다.

이번 컬렉션은 설화수에서 최초로 출시하는 티 제품이다. 홍삼발효차와 매화차·세작·삼다연 제주영귤 4종으로 구성됐다. 설화수의 미학과 오설록의 노하우가 결합한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1주년 기념으로 출시되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