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봉연 기자] 식신의 맛집 배달 브랜드 ‘식신 히어로’가 쉐프의 요리를 배달하는 스타트업으로 유명한 ‘플레이팅’과 배달 서비스 제휴를 맺고 쉐프 요리 배달 서비스를 시작했다.

식신 히어로는 지역의 유명 맛집을 저렴한 배달비로 신속히 배달해주는 인기 서비스로, 최근 강남·서초 지역에 이어 노원, 일산지역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장했다.
 
플레이팅은 폴 장 대표와 국내외 최고의 레스토랑 출신의 총괄쉐프 등 경험 많은 멤버들이 모여 시작한 쉐프 요리 배달 서비스로,  서비스 시작 1년만에 10만인분의 판매를 돌파하는 등 집에서 고급 외식 요리를 즐기려는 대중에게 인기가 높은 서비스다. 집에서 쉽게 즐기기 어려운 ‘트러플 버섯 리조또’나 ‘뉴욕 스트릿 커리 치킨 라이스’등의 요리를 만나볼 수 있다.

이제 식신 히어로에서는 플레이팅과의 제휴로 인해 플레이팅에서 매주 업데이트 되는 쉐프의 요리를 식신 히어로의 쾌속 배달 서비스로 집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현재 플레이팅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시그니처 메뉴가 식신 히어로를 통해 선착순 한정 배달되며, 메뉴는 신선한 식재료의 수급 상황에 따라 매주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식신은 "플레이팅은 ‘보다 빠른 배송’으로 새로운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식신 히어로는 ‘고급 쉐프 요리 배달’이라는 장점을 서비스에 탑재할 수 있게 됐다"며 양사가 윈윈할 수 있는 의미있는 협업이라고 평가했다.
 
제휴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풍성하게 펼쳐진다. 식신 히어로에서 플레이팅 쉐프 요리를 주문하는 모든 사용자의 배달비가 전액 지원된다. 또 상큼한 산펠레그리노 음료도 주문하는 메뉴 당 하나씩 증정한다.
 
안병익 식신 대표는 "식신 히어로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유명 맛집에 이어 고품질의 쉐프 요리까지 배달할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개선과 바른 먹거리 발굴을 통한 고객 만족도 상승을 최우선 과제로 두고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식신은 알리페이에 한국 맛집 정보를 제공하고 식당에서 알리페이 결제가 가능한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으며, 기업용 모바일 식권 서비스인 ‘식신e식권’도 약 80여곳의 기업을 유치하는 등 각 사업별로 성과를 내고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