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형두 기자]키움증권(대표이사 권용원)은 3월 31일까지 ‘신규 미국주식 투자정보 오픈’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키움증권은 지난 2일 미국주식 투자정보 서비스를 오픈해 미국주식 뉴스, 공시, 경제지표, 리서치리포트, 종목분석 등 신규 콘텐츠를 확대 제공해왔다. 

이번에 진행될 미국주식 투자정보 신규 오픈을 기념 이벤트는, 첫 번째로 ‘미국주식 첫 거래 이벤트’ 다.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내 미국주식 첫 거래 고객에게 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한다.

두 번째는 ‘미국주식 투자정보 공유 이벤트’로 키움증권 미국주식 투자정보 홈페이지주소를 자신의 블로그 혹은 SNS에 공유만 해도 매주 2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키움증권 김정훈 글로벌영업팀장은 "업그레이드된 미국주식 투자정보 콘텐츠 제공은 미국주식 투자를 망설였던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 이라며, ‘신규 미국주식 투자자들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미국주식은 영웅문W, 영웅문SN App을 통해서 매매가 가능하며, 이번 이벤트는 키움증권 홈페이지, HTS 외 영웅문SN App을 통해서도 간단하게 신청이 가능하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