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노진우 기자] SD 협회가 최고속 SD 메모리 카드 전송 속도를 초당 624 메가바이트(MB/s)까지 두 배로 높이는 UHS-III을 발표했다.

UHS-III의 더 빠른 속도는 3D/360도/드론 카메라, 4K/8K 비디오 및 SDXC와 SDHC 메모리 카드에 기록되는 데이터 집중 Gpbs 무선 통신에 의해 생성되는 대량의 데이터를 옮기는 데 도움을 준다.

SDXC 메모리 카드가 도입된 엄청난 저장 용량은 사용자가 더 많은 사진을 찍고 공유한 비디오 기능을 최신 이미징 장치에 탑재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한다.

고속 UHS 버스 인터페이스는 사용자가 더 빠르게 콘텐츠를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완전 하위 호환성이 지원되므로 UHS-III 버스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장치는 오늘날 시판 중인 수십억 개의 기존 SD 메모리 카드를 수용한다.

SD협회의 Brian Kumagai 회장은 “SD 메모리 카드 기능은 계속해서 확장되어 가상 현실부터 8K 비디오까지 새롭고 매우 기대되는 이미징 및 비디오 기능을 위한 환경을 조성한다”며“SDA는 가전제품 제조사의 혁신을 지원하며 소비자 및 전문 사용자가 SD 메모리 카드에서 찾는 것과 동일한 성능 및 상호운용성을 제공하고자 계속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SDA는 최적의 성능을 위한 최고의 SD 메모리 카드에 대한 추천 장치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UHS-III SD 메모리 카드를 나타내는 비주얼 마크를 공개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