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넥슨>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넥슨은 24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단풍 나무의 축복’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월드 내 모든 캐릭터에 ‘단풍 나무의 축복’ 패시브 스킬을 추가하고,특정 조건 달성 시 부여되는 능력치를 통해 한층 강력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우선 단풍 나무의 축복 능력치로 캐릭터 수와 레벨에 따라 ‘이동속도 증가’, ‘치명타 피해’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총 생성 캐릭터의 레벨 합산에 따른 최종 등급에 맞춰 ‘보스공격력 증가’ 등 추가 보너스 혜택이 주어진다.

퀘스트의 시작부터 완료까지 자동 방식으로 가능한 ‘퀘스트 자동 진행’ 시스템을 추가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와 함께 넥슨은 신학기를 맞아 다음달 8일까지 ‘일일 업적’ 미션을 3개 이상 달성하면 ‘일반 헤어쿠폰’, ‘블랙큐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책가방’ 아이템을 제공한다. 

다음달 1일까지 전국의 미니스톱, GS25, GS슈퍼마켓에서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메이플스토리M’의 ‘크리스탈(재화)’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M의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