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는 6세부터 초등 6학년을 대상으로 전국 290여 개 센터에서 3월 신학기를 맞아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초등 전과목 학원형 공부방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는 자기주도전문 학습 시스템을 통해 스마트러닝과 개인별 코칭에 주력하며, 학습에 있어 가장 기본이 되는 공부 습관 형성과 더불어 스스로 개념을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도록 집중한다.

학교 교과 과정을 충실히 반영한 국, 수, 사, 과 과목의 강의를 제공하는 ‘EBS탭강’으로 내신을 체계적으로 대비할 수 있으며, ‘스펀지’, ‘탭강계산력’을 통해 유치부와 초등 저학년의 기초 학습력을 키운다. 이 밖에도 배경지식 습득과 독해, 논술 실력을 높이기 위한 독서 프로그램 ‘애니 동화나라’도 제공한다.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함께 학생 개개인 별 맞춤 코칭을 제공하는 것이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의 장점으로, 아이가 스스로 학습 목표를 세우고 학습하면서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독려하며, 개개인별 맞춤형 학습 코칭을 진행한다.

학습 목표를 세우고 정해진 시간에 매일 학습함으로써 공부 습관을 형성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개념화 집중 수업으로 아이가 스스로 개념을 정리하고 설명해보면서 개념을 정확히 이해해 기초를 탄탄히 쌓을 수 있다.

또한 틀린 이유에 대해 생각해보고 다시 문제를 풀어보는 오답노트 작성을 통해 취약점을 보완하고 개념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