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일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4차산업혁명에 따른 글로벌 분사투자'세미나 현장

[이뉴스투데이 이형두 기자]삼성증권(사장 윤용암)이 현재 전국을 돌며 진행중인 '4차산업혁명에 따른 글로벌 분산투자' 세미나가 오는 23일 마무리된다. 

삼성증권은 지난 14일부터 23일까지 전국에서 7회에 걸쳐 우수고객을 초청해, '4차산업 혁명에 따른 글로벌 분산투자'를 주제로 '2017 글로벌 자산관리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글로벌 자산관리 세미나'는 각각 20일 서울(여의도 콘래드), 21일 서울(롯데잠실), 22일 대구(그랜드호텔)에서 개최됐으며, 23일 마지막 세미나는 부산 롯데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글로벌 투자전략 및 솔루션'과 '기술의 진보가 이끄는 시장'을 주제로 기술의 진보가 투자시장에 준 변화를 분석하고 중장기 유망업종에 대해 삼성증권 전문가들이 나서서 설명한다. 

삼성증권 조한용 CPC전략실장은 "4차 산업혁명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예상보다 높았다"며,
"새로운 산업변화에 따른 투자트렌드를 제시하고, 고객들이 중장기 투자계획을 위한 혜안을 준비할 수 있도록 적극 나서겠다"고 전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