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 양홍원이 함께 참가한 문지효에게 관심을 드러냈다. <사진출처=네이버 TV 캐스트 화면캡처>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고등래퍼> 양홍원이 함께 참가한 문지효에게 관심을 드러냈다.

17일 방송될 Mnet <고등래퍼> 단독 선공개 영상에서는 참가자들 사이에서 우승 후보로 거론되고 있는 양홍원 학생의 등장하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신동신정보산업고 3학년 양홍원 학생은 많은 환호를 받고 무대 위로 등장했다. 하하는 "고등래퍼 참가 지원자 영상으로 만든 티저를 보고 마지막에 등장했던 문지효 학생에게 약간의 호감을 갖고 있는 상태라고 사실인지 물었다.

양홍원은 "그게 아니라, 랩을 듣고 본거에요"라며 "랩을 귀엽게 하시더라고요"라며 명확한 답변을 하지 않았다.

이에 하하는 "있다 없다로 하겠습니다. 말이 너무 긴데, 문지효 학생에게 호감이 있다 없다"라고 묻자 양홍원은 '엄지척' 모션을 취했다.

한편, 양홍원은 "제가 '고등래퍼'의 주인공이 못 되면 창피하다. 주인공이 되려고 나왔다"고 당찬 포부를 드러내며 랩 실력을 뽐냈으며, 그의 무대에 스윙스 역시 큰 기대와 관심을 표현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