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제일제당>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CJ제일제당이 16일 커피 특유의 맛과 향을 살린 디저트 제품인 '쁘띠첼 스윗푸딩 커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커피를 즐겨 마시는 소비자를 겨냥한 이번 신제품은 ‘쁘띠첼 스윗푸딩 카페라떼’와 ‘쁘띠첼 스윗푸딩 캐러멜 마끼아또’의 두 가지로 구성됐다. 

쁘띠첼 스윗푸딩 커피는 100% 원두 커피 분말과 신선한 우유를 넣어 커피 특유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커피 푸딩'이다. ‘스윗푸딩 카페라떼’는 촉촉한 우유에 부드러운 커피를 더해 풍부한 크림이 있는 카페라떼 맛을 살렸다.

‘스윗푸딩 캐러멜마끼아또’는 진한 커피에 캐러멜 소스와 크림이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쌉싸름한 맛이 특징이다. 특히, 캐러멜 소스가 별도로 들어있어 취향에 맞게 직접 양을 조절할 수 있다.

유정민 CJ제일제당 편의식마케팅 담당 과장은 “이번 신제품은 우수한 맛 뿐만 아니라 특별한 커피 디저트를 먹는 듯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제품 포장 윗면에도 '라떼아트' 이미지를 넣었다”고 밝혔다.

쁘띠첼 스윗푸딩 커피는 CU, GS25 등의 전국 주요 편의점과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2000원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