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유통업계가 봄철을 맞아 분홍빛 향연을 펼치고 있다. 벚꽃 개화 시기에 발맞춰 벚꽃향을 가미한 제품을 출시하는가 하면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이며 소비자들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봄의 상징과도 같은 벚꽃향을 첨가한 제품을 출시했다. 일상생활 속에서 사용하는 제품을 통해 코 끝으로 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피죤의 ‘고농축 피죤 실내건조 체리블라썸’은 기존의 ‘고농축 피죤 실내건조’에 벚꽃 향기를 첨가해 향을 3배 높인 제품이다. 고농축 플라워 에센스를 사용해 기존 대비 3분의 1의 양으로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클리오는 고기능 클린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이 ‘피오니 펩타이드 주름 흔적 앰플&크림’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신제품은 구달만의 주름 케어 레시피로 작약꽃 추출 식물성 단백질과 피오니 펩타이드5종이 포함된 제형이 안티에이징 케어를 도우며, 제품별 인체적용시험까지 완료한 주름 케어 기능성 제품이다. 피오니 펩타이드 주름 흔적 앰플 4주 사용 시, 사용 전보다 피부 리프팅 8.25%, 피부 치밀도 2.68%, 피부 탄력 5.52%, 피부 보습 8.33% 개선되는 효과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이뉴스투데이 서병주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해외 유명 뷰티 브랜드를 추가하며 수입 화장품 사업을 강화한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돌체앤가바나 뷰티’와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이달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향수를 시작으로 향후 메이크업 제품까지 브랜드의 풀 라인업을 선보이며 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이로써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메모파리 등 총 10여개의 니치향수 △멜린앤게츠, 네츄라비세 등 고급 스킨케어 △아워글래스, 로라 메르시에, 돌체앤가바나 뷰티
[이뉴스투데이 이배윤 기자] 광명시(시장 박승원)가 주최하고 광명시의회, 서울대 통일평화연구원, 전국 남북교류협력 지방정부협의회 등이 후원하는 「2023 광명시 평화주간(9월 13~17일)」 개막식이 지난 13일 아이벡스 스튜디오(AK플라자 광명 5층)에서 개최됐다.박승원 광명시장은 개막사를 통해 “우리의 삶 속에서 너무나 소중한 평화가 끊임없이 위협받고 있다”며 “일상에서의 평화를 지키지 않으면 안 된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시민과 함께 진정한 의미의 참 평화도시를 만들어내기 위해 3년째 평화주간을 운영해오고 있다”고 말했다.이어 “
[이뉴스투데이 노해리 기자] 불스원의 프리미엄 차량용 방향제 브랜드 그라스가 최고급 에센셜 오일의 고급스러운 향취를 담은 방향제 ‘그라스 메이에르’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그라스 메이에르’는 차량 내부 송풍구에 설치해 사용하는 제품으로, 최고급 메탈 소재로 제작되었다. 특히 국내에서 생산한 풀 메탈 하우징은 어떠한 환경에서도 화학반응을 일으키지 않는 것과 동시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소품 역할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이번 신제품은 △푸른 바다에서 부는 시원한 청량함을 담아낸 ‘아쿠아 디 블루’ △작약꽃의 화려
[이뉴스투데이 정희경 기자] “아태지역 중 사전예약이 가장 많았던 한국 고객들에 가장 먼저 보여주고 싶었다.”웅장한 음악과 함께 스크린이 열리면서 ‘스펙터’(Spectre)가 모습을 드러냈다. 원판 따라 360도 회전하니, 프랑스 리큐어의 오묘한 빛깔에서 영감을 얻었다는 샤르트뢰즈(Chartreuse) 빛깔이 여기저기 아름답게 반사됐다.롤스로이스 브랜드가 16일 오전 10시 서울 강남구 식물관PH 수서에서 순수전기차 스펙터 미디어 언베일링 행사를 열었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최초다.아이린 니케인(Irene Nikkein) 롤스로이
[이뉴스투데이 서병주 기자] 한국P&G의 섬유탈취제 브랜드 페브리즈가 비치형 제품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제품은 화장실용과 신발장∙옷장용으로 나눠 출시된다.페브리즈 비치형은 악취가 나는 공간에 비치해 사용하는 형태의 제품으로, 쉽게 없어지지 않는 화장실, 현관 등의 냄새를 탈취한다. 해당 제품은 냄새 분자를 중화해 냄새의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한다. 또 냄새가 스며들 수 있는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냄새 분자의 방출을 막아 냄새 재발을 방지하는 기능도 한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비치형 2종은 탈취 효과를 최대 60일간 지속시
누군가에겐 든든한 한 끼 식사로, 다른 누군가에게는 달콤한 간식으로 인기 만점인 ‘빵’. 고소한 풍미의 담백한 맛으로 계속 손이 가는 빵이 있는가 하면 달달하고 강렬한 맛으로 트렌드를 끌고 가는 빵도 있다. 또한 잠봉, 버터, 당근라페 등 다양한 필링으로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도 있다.크로플, 앙버터, 베이글에 이어 크루아상, 소금빵 등 음식에 유행이 있듯이 빵에도 유행이 있어왔지만 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빵에 대한 마음이다. 무릇 빵을 좋아하는 ‘빵덕후’라면 이런 특별한 빵을 맛보기 위해 ‘빵픈런(빵+오픈런)의 준말로 점포 오픈
[이뉴스투데이 노해리 기자] 불스원은 향과 디자인을 모두 잡은 프리미엄 차량용 방향제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를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리뉴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온라인 전용 리뉴얼 제품은 기본 구성인 메탈링 1개입에 향스틱이 3개 포함되어 있어 풍성한 구성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켰으며, 발향 조절 튜브를 함께 구성해 스틱 1개당 최대 4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온라인 전용 리뉴얼 제품은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 ‘불스원몰’에서 판매하고 있다.이와 함께 선물용 제품을 원하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이뉴스투데이 유수현 기자] 깨끗한나라는 ‘깨끗한나라 허브가든 피오니 프리미엄‘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깨끗한나라 허브가든 피오니 프리미엄‘은 100% 천연펄프 원료로 더욱 더 도톰하고 부드럽게 제작된 화장지다. 특히 깨끗한나라만의 멀티레이어링 공법을 적용해 부드러운 사용감을 극대화했다. 멀티레이어링 공법은 피부에 닿는 부드러운 펄프와 강도를 보완해 주는 펄프를 혼합하는 기존의 단일 펄프 분사 방식에서 벗어나 두 개의 층으로 분리해 분사하는 시스템을 말한다.또한 원단부터 지관까지 안전한 무형광 제품으로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크린랲이 세정효과와 항균효과를 한꺼번에 갖춰 위생적인 청소는 물론, 뒷정리까지 간편한 ‘크린랩 듀얼임팩트 변기크리너’ 신제품을 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신제품은 손잡이 본체, 벽면 걸이, 교환용 브러시가 함께 구성된 ‘변기 크리너 세트’ 제품과 ‘교환용 브러시 리필팩’ 2종으로 출시됐다. 세트 제품에는 핸들, 걸이, 리필 12개가 포함돼 있다.기존의 청소솔 제품과 달리 세정 및 항균 기능을 갖췄으며, 식기나 조리기구 세척에 쓰이는 2종 세제가 함유돼 청소 효과가 뛰어나다. 또 FITI시험연구원 시험을 통해
[이뉴스투데이 노해리 기자] “전기차의 지나친 심플함이 심심했다면, 고개를 들어 롤스로이스를 보라.”운전석과 2열 도어 손잡이가 나란히 붙어있다. 아니나 다를까 캐비닛처럼 바깥으로 열리는 문. 그 안에 호텔 객실 같은 내부가 펼쳐졌다.전기차의 간단명료하고 진보적인 내외부 디자인이 익숙해질 즈음 나타난 롤스로이스의 팬텀 시리즈 Ⅱ는 그래서 더 특별해 보였다.롤스로이스모터카는 25일 서울 세종문화예술회관 야외 광장 세종뜨락에서 롤스로이스의 플래그십 럭셔리 모델 팬텀 시리즈 Ⅱ(Phantom Seris Ⅱ) 국내 출시행사를 열었다.◇운전
[이뉴스투데이 박예진 기자] 현대건설은 26일 이사회 의결을 통해 국내 상장 건설사 최초로 ‘2045 탄소중립’을 선언했다고 27일 밝혔다. 탄소중립 비전을 담은 보고서 ‘글로벌 그린 원 피오니: 넷 제로 바이 2045’를 통해 탄소중립 이행 전략을 공표했다.보고서에는 탄소중립 관련 글로벌 이니셔티브인 SBTi 를 기준으로 수립한 글로벌 수준의 목표와 건설업 특성을 고려해 설정한 4대 추진전략 G-OPIS(그린 오퍼레이션·그린 포트폴리오·그린 인베스트먼트·그린 스프레드)를 토대로 한 체계적인 온실가스 감축 이행 방향과 중점과제를 수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 주관하는 ‘제18회 대한민국청소년박람회’가 오는 5월 26일 오후 2시 서울 포스트타워 10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되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사흘간의 여정에 돌입한다.올해 개막식은 청소년들의 자기 주도적 참여를 위해 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된 청소년사회자의 진행으로 이루어지며, 대한민국청소년박람회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 메타버스 플랫폼 오비스(oVice) 라이브 홀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된다.개막식에는 여성가족부 장관과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이사장 등
우리나라에서는 밀가루, 버터, 크림을 넣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내는 디저트 빵이 익숙하다면 유럽에서는식사용 빵으로 담백하고 슴슴한 맛의 빵을 즐겨 먹는다.이러한 식사용 빵으로는깜빠뉴와통밀빵 등을 말하는데 모두 산성 반죽인 사워도우를 사용하여 오랜 시간 발효 후 구워 완성한다.사워 도우는이스트대신 천연발효종 르방(Levain)를 넣어 빵을 부풀린다.효모균인 르방을 사용하면 빵의 풍미가 극대화되고 소화가 잘돼 먹고 나서도 속이 편안하다는점이 특징이다.최근 우리나라에서도 식사 대용으로 건강한 빵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친환경적으
[이뉴스투데이 박진선 기자] 하림나노텍 유한회사의 코스메틱 브랜드인 ‘셀블렌(Cellblen)’이 네모인 정품인증 라벨을 도입해 국내외 유통채널 관리 및 고객별 취향 데이터를 분석하겠다고 밝혔다.자연주의 친환경 코스메틱 ’셀블렌‘이 처음 선보이는 피오니 에너지 라인은 작약꽃의 꽃말인 ‘수줍음’처럼 수수하지만 화려한 색을 지닌 작약꽃의 강렬함을 모티브로, 자체 개발한 작약뿌리추출물을 베이스로 한 피오니 에너지 하이드레이팅토너, 피오니 에너지 리프트 세럼, 피오니 에너지 인텐시브 크림 외 피오니 에너지 하이드로 셀 마스크 제품 등 여성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LG생활건강이 홀리데이 시즌을 앞두고 한 올 마다 아름다움과 우아함이 깃든 ‘궁중매듭공예’를 모티브로 한 ‘후 공진향:미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밝혔다.궁중 럭셔리 화장품 ‘후’는 고귀한 궁중예술과 정교한 세공으로 왕후의 품격을 드높였던 소장품과 왕후의 아름다움을 디자인에 담은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을 매년 연말께 출시하고 있다.올해로 11번째 선보인 ‘후 공진향:미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은 한 올 한 올을 정성스럽게 꼬아낸 듯 섬세하고 화려한 궁중매듭을 정교한 궁중의 금속세공 기술로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에서 의류관리기 전용 스타일러시트 ‘르샤트라 스타일러시트 피오니부케’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르샤트라 스타일러시트 피오니부케는 프랑스 프로방스 ‘르샤트라’ 농장에서 직접 수확한 100% 내추럴 허브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의류관리기와 함께 사용 시 깊고 풍부한 향이 오랫동안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오니 작약 부케 향을 담아 생기 넘치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향기를 느낄 수 있다.르샤트라 스타일러시트 피오니부케는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의류관리기 브랜
시원한 얼음 위로 다양한 토핑을 올려 즐기는 ‘빙수’는 여름철 대표 디저트로 자리 잡았다. 기원전 3,000년경 중국에서 잘게 부순 얼음이나 눈에 과일즙과 꿀을 섞어 먹었던 것에서 유래되었다고 본다. 우리나라에서는 조선 시대 때, 관원들이 서빙고에서 받은 얼음을 먹기 좋게 부셔 화채 등을 만들어 먹었던 것에서 시작했다고 본다. 국내에서 초기의 빙수는 물을 얼린 얼음을 투박하게 갈아 팥앙금, 과일 통조림, 떡 등을 올려 즐기는 ‘팥빙수’ 형태로 즐겨왔었다. 2013년 즈음부터 빙수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프랜차이즈가 등장하며, 우유 얼음
식사 후 즐기는 후식의 의미를 가진 ‘디저트’. 기원전부터 존재했다고 추정될 정도로 역사가 깊은데, 인류에게 이 달콤한 맛의 탐미는 결코 쉽게 뿌리치지 못할 유혹이었을 것이다. 디저트는 문화에 따라 각양각색인데, 젤리, 푸딩, 케이크, 아이스크림, 과일 등은 일반적으로 사랑받는 디저트이며 최근엔 푸딩, 에클레어, 마카롱 등이 사랑받고 있다. 아시아에서는 일본과 홍콩, 싱가포르를 중심으로 디저트 문화가 유입되어 발달이 시작되었는데, 홍콩과 싱가폴은 영국 식민지 시절 ‘애프터눈티’ 문화가 들어오면서 본격적인 발달을 시작했다. 한국의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