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롯데GRS가 지난 7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의 브랜딩 강화를 위해 운영 중인 K버거 프로젝트 ‘2023대표버거 메뉴 육성’ 1탄으로 선보인 불고기버거 한정 신제품 라인업 2종이 10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가운데, 17일 새우버거를 모티브로한 한정 신제품 라인업 2종을 추가 출시한다.기존 선보인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가 불고기버거와 오징어버거 각각의 장점을 활용해 융합한 하이브리드 메뉴에 이어 이번 라인업 메인 버거인 ‘새우 익스트림 레몬크림’ 버거는 새우 패티에 통 새우 튀김
[이뉴스투데이 박예진 기자] 외식업계가 한정판 인기메뉴를 재출시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 소비자 재출시 요청으로 선보인 제품인 만큼 고객층이 탄탄하고 계절메뉴의 희소성이 가지는 장점을 갖는다. 27일 외식업계에 따르면 롯데리아·KFC·쉐이크쉑·이디야 등 주요 프랜차이즈 업체가 한정판 인기메뉴를 재출시하면서 이목을 끌고 있다.롯데리아는 단종된 햄버거 메뉴를 대상으로 ‘2021 대한민국 대표 레전드버거’ 선발을 거쳐 다음달부터 유러피언프리코치즈버거를 선보일 계획이다. 유러피언프리코치즈버거는 수제 치즈 패티에 쇠고기 패티를 넣은
[이뉴스투데이 박예진 기자] 롯데리아가 핼러윈을 맞아 드라마 ‘오징어게임’을 모티프로 한 블랙오징어버거를 21일 출시했다. 블랙오징어버거는 과거 출시 한 오징어버거와 차별화를 위해 오징어 먹물을 함유한 블랙오징어 패티, 매운 갈릭 소스를 활용했다. 매장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블랙오징어버거 세트와 블랙오징어 싱글팩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오징어버거게임 참가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당첨 경품으로는 △1등 현금 456만원(1명) △2등 LG그램 노트북(2명) △3등 아이폰 13 (2명) △4등 에어팟 맥스(3명)
[이뉴스투데이 박예진 기자] 롯데리아가 2021년 대한민국 대표 레전드버거 선발을 위한 예선·결선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롯데리아는 2021 레전드버거 선발을 위해 지난 13일부터 20일까지 사전 투표를 진행했다. 약 3만명이 예선 투표를 위한 10개 버거를 선정했다. 오는 1일부터 7일까지는 톱 10 버거 중 높은 득표를 차지한 버거를 선발한다.이어 8일부터 14일까지 2019 레전드버거 투표 1위를 차지한 오징어버거와 톱 10 버거 중 예선을 통과해 선발된 레전드버거와의 2차 결선 투표를 운영한다. 최종 선발된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올해 40주년을 맞은 롯데리아가 원자재 및 인건비 상승 등 이유로 가격을 인상한다.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지파이 가격은 인상에서 제외됐다.롯데리아는 오는 19일부터 전체 운영 제품 중 버거와 디저트등을 포함한 26종(버거류 13종, 디저트류 6종, 드링크류 2종, 치킨류 5종)에 대해 판매 가격을 조정한다고 18일 밝혔다.이에 따라 불고기와 새우버거는 3800원에서 3900원으로 100원, 디저트류 롱치즈스틱은 1700원에서 1800원으로 100원 인상된다. 평균 인상률 2.0%다.롯데리아 대표 디저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오징어버거에 이어 야채라이스버거를 롯데리아에서 다시 선보인다.롯데리아가 창립 40주년 기념 ‘레전드 버거 2탄’ 야채라이스 불고기버거를 14일~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가격은 단품 4200원, 세트 5200원이다.이번에 출시되는 야채라이스 불고기버거는 국내산 쌀을 사용한 라이스 번스와 한국 대표 메뉴인 불고기 패티로 구성한 제품이다. 1999년 출시해 큰 인기를 얻은 밥 버거의 원조격으로 당시 국내 쌀 소비 촉진에 기여한 공로로 대통령 표창을 받기도 했다.또 1999년 ‘롯데리아~ 라이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레전드버거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오징어버거가 재출시 후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롯데리아는 창립 40주년 기념으로 재출시한 오징어버거가 출시 20일 만에 250만개 판매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이번에 돌아온 2019년 버전 오징어버거는 오징어 살 패티와 중독성 강한 매운 맛이 특징으로 레전드버거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제품이다. 롯데리아에 따르면 오징어버거는 지난달 20일 출시되자마자 온라인 SNS에서 시식후기 열풍이 불며 일일 판매량 10만개 이상을 넘기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또한 롯데리아는 레전드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햄버거 배달 주문하면 컵라면이 따라온다!”롯데리아가 홈서비스 주문시 컵라면을 무료로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를 내일 27일부터 5일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창립 40주년 기념 레전드버거(오징어버거 최종선정) 투표에 관심을 준 고객의 성의에 답하고자 마련됐다. 해당 이벤트는 198만여건의 참가가 있었다.롯데리아는 27~31일까지 5일간 오후 5~9시까지 홈서비스 주문 시 컵라면을 무료 증정한다. 이는 롯데리아 홈서비스 전 채널에 적용되며, 주문 1건당 1개의 컵라면을 제공된다.롯데리아 관계자
[이뉴스투데이 김봉연 기자] 롯데리아(대표 노일식)가 매월 높은 할인율을 적용해 운영하고 있는 ‘리아데이’ 이벤트를 11일과 12일에 운영한다.롯데리아의 3월 리아데이는 국내산 통 닭가슴살을 사용한 핫 크리스피버거 제품으로 하바네로 고추향을 가미해 롯데리아의 불고기버거, 새우버거에 이은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 핫크리스피버거는 11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약 45% 할인된 2500원에 판매한다.또한 12일에는 매운 소스를 함께 곁들인 오징어버거 제품 역시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약 40% 할인된 가격인 1200원에 판
[이뉴스투데이 정일권 기자] 롯데리아가 오는 8일부터 9일까지 파격의 할인 행사인 ‘리아데이’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첫날인 8일에는 오징어버거를 약 52% 할인된 가격인 12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다음날은 롯데리아의 대표 디저트인 치즈스틱을 50% 저렴한 가격인 900원에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틀간 오후 2~10시 진행되며 홈서비스와 단체주문은 제외된다. 특히 오징어버거 1200원 할인 판매는 지난해 12월 12일 진행했던 이벤트로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로 조기 판매 매진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당시 일부 고객들이
▲ 롯데리아 리아 이벤트 데이(사진=롯데리아 제공) © 이뉴스투데이[이뉴스투데이 이슈팀] 롯데리아가 오징어버거 반값 세일을 실시한다. 롯데리아는 12일 "리아데이를 맞아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인기 메뉴인 오징어버거를 매장 방문 고객에 한해 1200원에 제공하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단, 제휴 카드나 롯데 멤버스 카드 할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