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리아]
[사진=롯데리아]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레전드버거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오징어버거가 재출시 후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롯데리아는 창립 40주년 기념으로 재출시한 오징어버거가 출시 20일 만에 250만개 판매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돌아온 2019년 버전 오징어버거는 오징어 살 패티와 중독성 강한 매운 맛이 특징으로 레전드버거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제품이다. 롯데리아에 따르면 오징어버거는 지난달 20일 출시되자마자 온라인 SNS에서 시식후기 열풍이 불며 일일 판매량 10만개 이상을 넘기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한 롯데리아는 레전드버거 투표에서 아쉽게 2위를 차지한 라이스버거도 재출시 계획이다. 투표 당시 65여만 표를 받으며 고객들의 성원을 받았던 라이스버거는 현재까지도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이 쇄도한데 따른 것이다.

라이스버거는 11월에 한정 판매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지난 40년 동안 출시된 수 많은 버거 중에 고객님들이 직접 선택해주신 추억의 오징어버거에 대해 많은 사랑을 주신 점 감사하다”라며 “또한 고객님들의 뜨거운 성원에 응답하기 위해 라이스버거도 새로운 버전으로 준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