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일권 기자] 롯데리아가 오는 8일부터 9일까지 파격의 할인 행사인 ‘리아데이’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첫날인 8일에는 오징어버거를 약 52% 할인된 가격인 12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다음날은 롯데리아의 대표 디저트인 치즈스틱을 50% 저렴한 가격인 900원에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틀간 오후 2~10시 진행되며 홈서비스와 단체주문은 제외된다.
 
특히 오징어버거 1200원 할인 판매는 지난해 12월 12일 진행했던 이벤트로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로 조기 판매 매진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당시 일부 고객들이 혜택을 받지 못하고 발길을 되돌려야 해 같은 달 18~19일 새우버거 1+1 이벤트로 이어졌던 이벤트이기도 하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이번 만우절 이벤트에 많은 고객이 열성적으로 참여해 주셔서 매장 별 100개의 한정 수량이 모두 판매됐다”며 “만우절을 통한 재미와 웃음에 이어 합리적인 가격의 ‘리아데이’ 이벤트를 통해 롯데리아의 제품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리아데이’는 롯데리아에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지정한 이벤트 데이로 한달에 한번 깜짝 혜택을 제공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