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유수현 기자] LG유플러스는 공모전을 통해 LSR(고객생활연구)와 UX(사용자 경험) 분야 우수 인재를 채용한다고 25일 밝혔다.LG유플러스는 2013년부터 공모전을 통해 LSR와 UX 담당의 우수 인재를 채용 중이다. LSR 담당은 심도 있는 고객연구를 바탕으로 모든 접점에서의 최고의 고객경험을 발굴하며, UX 담당은 LG유플러스의 찐팬을 확보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서비스 사용 경험을 디자인한다.먼저 LSR 공모전의 주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라이프스타일 변화 트렌드 △온·오프라인 접점에서의 고객경험 여정 △Z세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유통업계가 주 소비층으로 떠오른 밀레니얼+제트(MZ)세대와의 소통을 위해 가상의 세계관(universe)과 현실을 섞는(mix) 믹스버스(Mixverse) 마케팅에 뛰어들고 있다.믹스버스 마케팅은 가상 세계관 콘셉트를 반영한 제품 출시뿐 아니라 팝업스토어, 음원 발매 등 다양한 방면으로 나타나고 있다.가령 유튜브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유명 캐릭터와 컬래버레이션 한 제품을 선보이거나 가상 캐릭터를 라이브 방송에 활용하는 식이다.최근 롯데백화점은 ‘깁갑생할머니김’ 팝업스토어를 본점 지하1층 식품관에 마련했다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롯데백화점, ‘김갑생할머니김 팝업스토어’ 전개롯데백화점이 대세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B대면 데이트 속 재벌 3세 캐릭터 ‘이호창’의 세계관을 현실로 구현한 ‘김갑생할머니김 팝업스토어’를 전개한다. 가상의 세계관(universe)과 현실을 섞는(mix) 믹스버스(Mixverse) 마케팅을 통해 MZ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피식대학의 B대면 데이트에 등장하는 시가총액 500조원의 코스피 1위 기업 ‘김갑생할머니김’의 미래전략실 본부장 ‘이호창’은 MZ세대 사이에서 최고의 인기로, 그
[이뉴스투데이 구동환 기자] 야마하뮤직코리아가 하이엔드 디지털 믹싱 시스템 RIVAGE PM7을 출시한다.RIVAGE PM7은 120개의 인풋채널과 60개의 믹스버스, 24개의 매트릭스버스와 Rupert Neve Design, Eventide, VCM 등 48개의 플러그인을 탑재하고 있다.또 디지털 콘솔로 입력된 신호를 처리하는 장치인 DSP를 내장해 휴대가 간편하다.전대식 야마하뮤직코리아 프로오디오 영업팀 팀장은 “RIVAGE PM7은 기존 제품의 장점에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인만큼 교회나 중대형 라이브 공연장의 전문 엔지니어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