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박예진 기자] 라면업계가 올해 비빔면 시장에서 양으로 승부수를 띄었다.가격은 유지하면서도 양을 늘림으로써 기존 비빔면 소비자를 끌어오기 위한 전략이다.팔도는 비빔면 시장 점유율은 지난해 50~60%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하고 있다.올해 3월 팔도는 봄 시즌 한정 ‘팔도비빔면 8g+’를 선보였다. 가격 인상 없이 액상 비빔스프 8g을 별첨, 액상스프 용량을 25% 늘렸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비빔면은 1200개 조기 완판됐다.다만 팔도는 타사 비빔면보다 상대적으로 낮은 가격에 판매되는 만큼 한정판 외 제품 증량은 이뤄지지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삼양식품은 지난 2분기 연결 기준 매출 1740억원, 영업이익 294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공시했다.삼양식품은 올해 2분기 최대 실적을 기록하며 6분기 연속 역대 최고치를 갈아 치웠다. 전년동기 대비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30%, 41% 증가했다.특히 수출이 분기 사상 처음으로 1000억원을 돌파하며 실적을 견인했다. 2분기 수출액은 1089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56% 증가했다.가장 큰 성장세를 보인 지역은 중국과 미국으로, 코로나19로 급증한 수요와 함께 해외 유통망 강화에 따른 적극적인 수출 확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불닭볶음면 출시 8주년을 기념해 삼양식품이 이벤트를 연다.삼양식품이 불닭볶음면 출시 8주년을 기념해 ‘도전’을 콘셉트로 4월 한달간 불닭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도전! 출석체크’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삼양식품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삼양맛샵에서 열린다.도전! 출석체크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정해진 기간(4/1~4/30) 내 삼양맛샵을 10회 방문하는 미션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미션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삼양맛샵 10%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이중 30명을 선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