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양식품]
[사진=삼양식품]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불닭볶음면 출시 8주년을 기념해 삼양식품이 이벤트를 연다.

삼양식품이 불닭볶음면 출시 8주년을 기념해 ‘도전’을 콘셉트로 4월 한달간 불닭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도전! 출석체크’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삼양식품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삼양맛샵에서 열린다.

도전! 출석체크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정해진 기간(4/1~4/30) 내 삼양맛샵을 10회 방문하는 미션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미션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삼양맛샵 10%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이중 30명을 선정해 도전!불닭비빔면(5입)과 전용 그릇, 불닭스티커팩 5종으로 구성된 ‘덤벼, 불닭! 에디션’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삼양식품이 최근 선보인 불닭브랜드 신제품 ‘도전! 불닭비빔면’ 출시를 기념해 2회에 걸쳐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 불닭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1차 이벤트는 도전장 소스 맵기에 도전한 후기를 지정된 해시태그를 달아 인스타그램에 올린 뒤, 다음으로 도전할 친구를 태그로 지목해 참여할 수 있다. 응모기간은 19일까지이며, 당첨자에게는 도전!불닭비빔면 제품 등 경품이 증정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향후에도 판매 및 유통망 강화와 더불어 불닭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불닭브랜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삼양식품은 2012년 불닭볶음면 출시 이후 꾸준히 확장 제품을 선보이며 불닭을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시켰다. 현재 불닭브랜드는 라면을 포함해 스낵‧간편식‧소스 등 20여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2019년 기준 누적 매출은 1조2000억원, 누적 판매량은 20억개를 넘어섰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