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붐꽃배달 플라워365, 쿠팡 통해 할인쿠폰 판매     © 이종은
[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어버이날, 스승의 날을 비롯 5월 14일 로즈데이까지, 5월은 한 해 중 가장 많은 선물 판매량을 기록하는 달이다. 그 중에서도 특히 꽃배달 서비스가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붐꽃배달 플라워365가 26일 쿠팡에 론칭, 할인쿠폰을 판매한다.

 
붐꽃배달 플라워365는 쿠팡과 제휴를 맺고 2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80% 이상 할인된 3,500원에 판매한다. 붐꽃배달 플라워365의 5월 이벤트 추가할인혜택과 함께 절반의 비용으로 꽃배달 신청을 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최근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연예인 붐(본명 이민호)이 추첨을 통해 선정된 2명의 고객에게 직접 찾아가 꽃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3명을 추첨해 노래 꽃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다음 구매에서 사용할 수 있는 5% 추가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이벤트 기간은 4월 23일부터 5월 22일까지다.
 
붐꽃배달 플라워365는 가정의 달과 로즈데이를 맞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100송이 장미와 꽃바구니, 서양란, 동양란, 비누꽃 등 풍성한 제품구성으로 선택의 폭이 넓으며 24시간고객센터를 통해 전국 어디서나 3시간 이내에 꽃을 받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