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은 '세계 각국 테마여행' 기획전을 선뵀다. <사진제공=노랑풍선>

[이뉴스투데이 유경아 기자] 노랑풍선은 다양한 테마별로 전 세계의 여행지를 소개하는 기획전을 3일 선보였다.

이번 기획전은 노랑풍선이 추천하는 '여행지를 고르는 새로운 방법'은 여행의 테마를 먼저 정한 뒤 여행지를 골라 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막투어가 가능한 여행 상품으로는 ▲모래 위에서 짜릿한 썰매를 탈 수 있는 '베트남 판티엣' ▲짜릿한 사륜카로 사막을 질주할 수 있는 '호주 시드니 포트스테판' ▲대도시 속 낙타를 타는 이국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두바이' ▲해안길을 따라 모래 위를 걷는 '일본 돗토리사구' 등이 있다. 

또 눈꽃기행을 테마로 여행할 수 있는 지역으로는 ▲옥빛 호수와 만년설을 볼 수 있는 '뉴질랜드 크라이스트 처치' ▲장대한 설원을 감상할 수 있는 '스위스 융프라요흐' ▲눈꽃열차와 함께 온천까지 즐길 수 있는 '캐나다 로키' ▲설경과 오로라를 만나볼 수 있는 '캐나다 알래스카'가 있다.

놀이공원 테마여행은 영화를 좋아한다면 '유니버셜 스튜디오', 애니메이션을 좋아한다면 '디즈니랜드'가 있는 모든 나라로 여행을 떠나보는 것이다.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미국 유명 영화를 주제로 구성한 테마파크로 일본 오사카, 미국 LA, 싱가폴 등에 위치해있다. 세계적인 유원지인 디즈니랜드는 일본 동경, 미국 LA, 상하이 및 홍콩에서 방문할 수 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