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더 페이스샵>

[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온 가족이 한 자리에 모이는 설은 그동안 표현하지 못한 마음을 선물로 표현할 좋은 기회다. 명절 준비 등 가사에 지친 누이와 이모, 어머니에게 적합한 연령대별 화장품을 모아봤다. 

트렌드를 선호하는 20대 선물로 좋은 화장품은 '더페이스샵 디즈니 쿠션 시즌 2'이 있다. ‘디즈니 쿠션 시즌2’는 지난해 선보인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시즌1 제품이 출시 3개월만에 매진되는 등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새로운 캐릭터로 출시한 제품이다. 

더페이스샵 인기 쿠션 제품인 CC 쿨링 쿠션과 CC 롱래스팅 쿠션, BB 파워페펙션 쿠션에 각각 푸의 친구 피글렛, 몬스터 주식회사의 설리, 미키마우스의 단짝 도날드 등 특징을 살린 디자인이 적용됐다.

특히 ‘BB 파워퍼펙션 쿠션’은 탄력·재생·보습은 물론 커버 등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하는 커버 기능까지 갖춰 기존의 베스트셀러 제품 ‘파워퍼펙션 BB’를 쿠션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환한 미소의 재기발랄한 도날드 캐릭터가 소비자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자신만의 뷰티 포인트를 갖춘 30대 선물로는 '시에로 코스메틱 라쁘라 오일 틴트' 가 적당하다. 

이태리 감성의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 코스메틱의 라쁘라 오일틴트는 립스틱의 선명한 컬러감과 틴트의 지속력, 글로스의 광택감, 립밤의 보습력을 하나에 담은 스마트한 올인원 립제품이다. 

피부 구조와 유사한 올레인산이 담긴 동백꽃추출물 함유로 건조해진 입술을 오래도록 글로시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한 진정효과가 뛰어난 알로에베라잎 추출물과 로즈힙열매오일 함유로 겨울철 예민한 입술 피부를 관리해준다. 

라쁘라 오일 틴트는 밀착력이 뛰어나다. 한번의 발색만으로도 커피를 마셔도 쉽게 지워지지 않고 오랫동안 컬러를 유지해준다. 매혹적인 검붉은 자주색의 마룬과 고혹적인 딥레드 컬러인 스칼렛, 러블리한 느낌의 마젠타 등 4가지 색상이 있다. 자신의 분위기나 취향에 따라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40대에게는 비타민 수면팩 'BRTC V10 멀티 리프트 슬리핑팩'이 좋다. 신제품 비알티씨 ‘V10 멀티 리프트 슬리핑팩’은 일명 '항노화 만능크림'이다. 눈가 주름과 턱선 개선의 항노화 효과까지 선사하는 멀티 케어 제품이다.

비타민 열매에서 추출한 10가지 비타민 성분이 함유된 수면팩이다. 추운 겨울 내외부 온도차와 추운 겨울 바람에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줄 센텔라수도 35% 함유돼 있다. 

공기 중 노출로 산화가 쉬운 비타민 성분을 이중 캡슐 안에 담아 피부에 닿기 직전까지 신선하게 유지해준다. 제품을 적당량 덜어 피부 위에서 롤링하면 비타민 캡슐이 터지면서 수분과 미백 성분을 피부에 전달한다.  

특히 기존 홈쇼핑에서 론칭돼 ‘비타민 폭탄 수면팩’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슬리핑팩 시즌 3 제품이다. 홈쇼핑 채널을 즐겨보는 주부층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제품이다. 

항노화 만능크림은 설 당일 28일 오후 3시 25분 홈앤쇼핑 판매 방송도 진행, 설 선물을 미처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