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펜 내부 전경 모습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영국계 고등 교육 컨설팅 기업 ‘지식펜’은 대학원 과정에 있는 석사, 박사과정생들의 합법적 논문지도를 담당할 논문지도박사를 공개 채용한다고 밝혔다.

지식펜(대표 박원수)은 1:1 과외 방식으로 인문학, 사회과학, 자연과학 등 폭넓은 논문지도를 진행하고 있는 업체다.

이번 상반기 모집분야는 인문과학을 포함해 사회과학과 자연과학 분야에서 인원 모집을 진행, 연구실적이 높을수록 유리하고 특히 연구방법을 다양하게 알고 있는 전문가를 찾고 있다고 덧붙였다.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한국 본사와 부산 해운대구 센텀시티 소재한 부산지사에서 동시 모집 을 진행하며 재택근무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전형절차는 지식펜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하면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전형으로 진행된다.

근무방식은 강남구 논현동 사무실에 근무하는 방식과 재택근무 중 택할 수 있기 때문에 연구소나 대학 등에 소속된 인원도 지원가능하다.

또한, 지식펜은 겨울방학을 맞아 논문작성법특강을 실시 중에 있다. 대상은 인문과학과 사회과학분야의 석사논문이나 박사논문을 준비중인 대학원생들이며 청소년 논문작성을 고민 중인 고등학생들의 경우도 해당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