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강남하이퍼학원>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강남하이퍼학원 의대관이 오는 2월 개강하는 2018년도 '프리정규반' 및 '하이퍼정규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용인 양지에 위치한 강남하이퍼학원 의대관은 이투스교육의 의학계열 전문 재수기숙학원으로, 엄격한 선발기준으로 학생들을 선발한다. 이를 통해 최상위 집단을 형성하고 비슷한 목표 의식을 가진 학생들이 경쟁하면서, 최상위권을 넘는 극상위권으로 도약하는 시스템을 운영 중에 있다.

또한 강남지역 출신의 검증된 강사진을 통해 최상위권에 걸맞은 수준 높은 강의를 진행한다. 전문 강사진들은 학생들에게 개개인의 약점을 보완, 최상위권의 자리를 공고하게 하기 위한 학습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프리정규반'은  2월 1일 개강하며, 약 2주간 전년도 입시 실패 원인을 분석 후 대안 및 학습전략을 재정비하는 시간으로 국수영 위주의 집중 수업으로 진행된다. 

'하이퍼정규반'은 2월 12일 개강하며, 수능 전날까지 수능 학습을 통해 상위권 학생들이 자주 범하는 실수에 대비할 수 있는 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수능 고득점을 위한 자신감을 회복을 목표로 한다. 

공통적으로 강남하이퍼학원만의 특별 프로그램인 '무결점 최상위권만의 자기주도학습’도 함께 진행된다. ▶HSP(일일 학습 기록장) ▶일일,주간학습 컨텐츠 ▶전문멘토링 ▶심화 수업으로 이뤄진 체계적인 학습을 통해, 수능의 출제원리를 이해하고 1점도 놓치지 않는 학습능력을 기르는 것이 최상위권 학생들의 핵심 과제인 셈이다. 

강남하이퍼학원 의대관에서는 실제 의대진학 성공-실패사례 데이터 베이스를 활용해 학생 개개인에 맞춘 체계적인 대입 전략을 세워준다.

또한 수시, 정시 입결이나 의대진학과 관련된 상세 자료가 제공돼 의대 종합 전형 지도 상담 및 자기소개서 준비까지 빠짐없이 관리를 받을 수 있다. 구술면접 프로그램(MMI 대비 포함)과 메디컬 논술 프로그램이 또한 준비돼 있다. 

박성필 원장은 “의치대 진학을 꿈꾸며 학습하는 학생들에게 필요한 것은 ‘최고 수준에 걸맞은' 최상위 입시, 학습시스템" 라며 "학생의 목표가 의대라면, 의대관의 목표도 의대이다. 이것이 강남하이퍼학원 의대관이 만들어진 단 하나의 이유이다"라고 전했다.

모집요강은 무시험과 유시험 두 가지로 나뉘며 방문&온라인 접수 모두 가능하다. 무시험은 선착순 전형으로 수능 3개영역 합6이내(수능 4개영역 표점 합 492), 유시험은 수능 국수영 합9이내 학생에 한해 입학이 가능하다. 유시험 전형은 2월 1일 2시 서울 강남하이퍼학원에서 진행되며 시험결과에 따라 입학 여부가 결정된다.

자세한 접수방법은 강남하이퍼학원 의대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