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규현과 송민호가 새롭게 합류한 <신서유기3>가 선공개됐다.

5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선 공개된 <신서유기3>에서 안재현과 은지원, 규현의 영어레벨테스트가 있었다.

'신서유기3' 안재현 <사진출처=네이버TV캐스트 캡처>

이날 안재현은 갑자기 본 영어 선생님 앞에서도 한국어를 쓰지 않고 자신의 신혼 생활의 달콤함을 전했다.

안재현은 "구혜선과 함께 하는 모든 순간이 제일 행복하다"며 "결혼 후 돈과 패션에는 관심이 없고 아내에게만 모든 관심이 쏠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신서유기3' 은지원 <사진출처=네이버TV캐스트 캡처>

은지원은 하와이에 살았던 것이 도움이 된 것인지 외국인들끼리 대화하듯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어갔다. 은지원은 싱글 앨범을 낸 사실을 알고 있다는 선생님말에 고맙다고 말하며 자신의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은지원은 한 때 대단한 춤꾼이라고 들었다는 선생님의 말에 나이가 들어서 댄스가 어렵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서유기3' 규현 <사진출처=네이버TV캐스트 캡처>

규현은 긴장한 채 자리에 앉았지만 이내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어갔다. 규현은 자신의 단독 콘서트를 자랑하면서 내가 생기하겡는 댄스와 랩도 잘하는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쉑쉑버거(동부)와 인앤아웃(서부) 중 뭐가 더 맛있냐는 질문에 "솔직히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맛있다고 들었다"고 말했다.

이날 테스트 결과 한국어를 사용하지 않은 안재현은 B,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어갔던 은지원 A, 질문을 잘 이해했다며 규현은 B를 받았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