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싶다' 배정훈 PD가 박근혜 대통령의 5촌으로 알려진 박용철과 박용수씨 사망 사건과 관련해 현재 특검에서 재수사 중이라고 전했다. <사진출처=오마이TV '팟짱' 화면캡처>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그것이 알고싶다> 배정훈 PD가 박근혜 대통령의 5촌으로 알려진 박용철과 박용수씨 사망 사건과 관련해 현재 특검에서 재수사 중이라고 전했다.

배정훈 PD는 오마이TV '팟짱'에 출연해 "현재 특검에서 박근혜 대통령 5촌 살인사건을 검토 중이다"라고 밝혔다.

<그것이 알고싶다> 배정훈 PD는 "현재는 취재원들의 개인정보 등을 추려내는 과정중이며, 동의하는 취재원들의 자료를 넘겨서 특검 수사를 도우려는 입장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배정훈 PD는 "특검에서 여러사건 중에 하나로 검토 중인 것으로 알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 뿐만 아니라 5촌 살인 사건의 죽음의 배후에 대해 묻는 질문에 "제작진을 알고 있지만, 상당히 민감한 문제이고, 꼼꼼하게 확인을 해서 100%확신이 생길 때 보도할 생각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배정훈 PD는 수사기관에 계신 지인이 "'너 이러다가 정말 큰 일 난다'며 걱정을 해주기도 한다'며 불안함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