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스마트 에듀모아>

[이뉴스투데이 김지만 기자] 관심, 습관, 집중력, 개념화, 수학, 반복, 독서 등 7가지 힘의 학습 표준안 시스템을 도입해 초등부터 중, 고등 시기까지 꼭 필요한 학습 습관과 사고력을 기르는데 초점을 맞춘 학습을 제공하고 있는 초등 전과목 학원형 공부방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대표 김성호)가 신규 가맹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는 학습 목표를 정하고 분량을 한정하고 정해진 시간에 매일 공부를 함으로써 학습습관을 형성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단순히 강의를 듣는 것이 아니라 학생 스스로 개념을 정리하고 설명을 함으로써 자기주도적인 학습 습관을 가질 수 있다.

또한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에서 자체 제작한 학습 표준안을 제공, 학생들이 학습 목표를 달성하는일련의 과정을 통해 자존감을 높일 수 있도록 지도한다.

또한 교사는 학생 및 학부모와의 상담, 대화를 비롯해 문답을 통해 학습에 대한 동기를 지속적으로 부여한다. 학생이 오늘 배운 내용을 정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질문을 하는 것은 물론, 대회를 통해 아이의 생각을 많이 들어주는 일련의 과정 등을 통해 학생 스스로 공부에 대한 목표를 설정하게 돕는다.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는 대다수의 공부방이 진행하는 일대다 형식의 수업이 아니라 탭을 통한 스마트 교육으로 일대일 맞춤 학습 설계와 집중 관리는 물론 기초부터 내신대비, 과목 별 집중 학습 등 학생 수준 별로 맞춤 수업을 실시하고 있다.

우등생에게 꼭 필요한 학습의 다섯 가지 도구인 학습동기, 학습 계획표 작성 및 실행, 예습과 복습, 독서, 글쓰기를 수업에서 매일 훈련해 중, 고등 시기까지 필요한 올바른 공부습관과 집중력을 길러준다. 또한 국, 수, 사, 과 과목 별 수업뿐 아니라 각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에서는 독서 프로그램 ‘애니 동화나라’를 통해 어휘력과 독해력, 작문 능력 향상도 돕는다.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는 현재 전국에 290여 개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가맹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