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대표 김담)는 올 한해 고객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오는 31일까지 ‘해피 가이드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행사 기간 방문객들에게 무료로 증정하는 ‘해피 가이드북’을 참고하면 호텔과 외식, 패션, 생활잡화 매장에서 최대 70% 할인, 사은품 증정 등 여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스포츠 스타 팬사인회’ 등 특별 행사도 마련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보일 예정이다.

‘H&M’과 ‘에잇세컨즈’, ‘탑텐’ 등 인기 SPA 브랜드를 중심으로 ‘푸마 셀렉트’, ‘팀버랜드’, ‘반스’ 등 패션 브랜드들이 2016년 가을 겨울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특히 탑텐은 최대 70%까지 할인해주는 파격 세일을 실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고객들에게 알뜰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남성 패션 브랜드 역시 추운 날씨에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살려주는 겨울 정장과 재킷, 아우터 등을 착한 가격에 내놓는다. ‘지오지아’, ‘지이크파렌하이트’ 등은 최대 50%, ‘TNGT’는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미용과 패션에 관심이 많은 남성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혜택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라이프스타일숍 ‘무인양품’은 최대 70%까지 가을 겨울 시즌오프 할인 행사를 펼친다. ‘모던하우스’와 ‘버터’ 매장에서는 25일까지 최대 50% 인하된 가격에 다양한 크리스마스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식음 브랜드는 ‘해피 가이드북’ 지참 고객에 한해 가격 할인 및 추가 메뉴 증정 이벤트를 선보인다. ‘버거비’, ‘타코벨’, ‘한일관’, ‘사보텐’ 등 타임스퀘어 인기 F&B 테넌트들이 대거 참여한다. 

‘버거비’에서는 인기 메뉴 고메버거 6종을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특별한 연말연시 모임 장소로 제격인 ‘딘타이펑’, ‘생어거스틴’, ‘시추안하우스’, ‘풀잎채’ 등 레스토랑에서도 푸짐한 혜택으로 고객 맞이에 나선다.

한편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24일 ‘팀 아디다스(구자철, 김승규, 이승우)’와 함께 사인회 및 크리스마스이브 파티를 진행한다. 사인회는 오후 6시 3층 본매장에서 열린다. 24일까지 제품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사인회 참가권을 증정한다.

크리스마스이브 파티는 영등포 코트야드메리어트 호텔에서 7시부터 열린다. 축구제품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파티 초대권(동반 1인 포함)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경방 타임스퀘어 관계자는 “최근 가치소비 형태가 유통업계 핵심 트렌드로 자리잡은 만큼 연말 맞이 쇼핑에서도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성을 겸비한 제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며 “타임스퀘어는 패션 브랜드뿐만 아니라 잡화, 식음 등 원스톱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꾸준히 선보여 고객 발길을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