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여성용 방한 부츠 4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디스커버리의 베스트셀러 밀포드 다운 재킷과 같은 이름을 가진 밀포드 부츠는 겨울철 아웃도어 풋웨어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의 여성용 방한 부츠다. 

부드럽고 따뜻한 기모 가죽에 발수 스프레이 처리로 신발 외피를 보호하고, 편안하고 안정감있는 착화감을 위해 견고한 고무 밴드 스트랩이 적용됐다. 

반사체 디테일이 가미되어 어두운 환경에서도 가시성을 제공하며, 두꺼운 고무 소재의 신발창은 눈과 물로부터 신발을 보호한다.

솔 내부에 내장된 폴리우레탄 소재의 솔은 편안한 쿠셔닝을 제공한다. 바닥창의 돌기와 오목하게 휘어진 구조를 적용해 접지력을 강화했다. 블랙, 베이지2가지 색상.

앵커 제품은 뛰어난 보온성과 신고 벗기가 편한 구조의 여성용 부츠다. 보온성이 월등한 3M사의 신슐레이트(Thinsulate) 소재를 갑피 전체에 적용해 따뜻한 착화감을 제공하고, 발등에는 물과 눈에 강한 방수 소재를 적용했다. 블랙, 다크 그레이 2가지 색상.

노르딕 부츠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기모 안감과 잠수복 소재인 네오프렌으로 외피를 제작해 월등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또, 눈과 비로부터 내부를 보호 할 수 있도록 설계된 방수 지퍼에 디스커버리 로고를 적용해 가시성을 한층 높였다.

크로스핏 부츠의 경우, 안감에는 착화감과 보온성이 뛰어난 퍼(fur)를 사용했고, 외피에는 매끄럽고 세련된 디자인의 방수 소재를 적용했다. 신고 벗기가 용이하기 위해 측면에 방수 지퍼를 채용했다. 블랙, 베이지 2가지 색상.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올 겨울 강추위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면서, 눈과 한파로부터 발을 보호할 수 있는 방한 부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