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팅크웨어㈜(대표 이흥복)는 정확한 최신 전자지도 제공을 위해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정기 업데이트는 전국 57개 시·군·구 지역의 최신 도로정보를 반영해 더욱 빠르고 안전한 길 안내를 제공한다. 광주~원주 고속도로, 동해 고속도로 동해 IC~남삼척 IC 개통 구간 등 새롭게 개통되거나 확장된 고속도로, 국도, 지방도로, 일반도로의 정보를 담고 있다.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반영하는 '3D 랜드마크'에는 '성남종합운동장' 외 전국 10여개 주요 랜드마크를 새롭게 추가 반영해 '아이나비 3D' 전자지도의 정확성과 현실감을 높였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아울러 겨울 시즌을 맞아 다양한 테마도 업데이트 했다. '따뜻한 온천여행', '설원 속 스키여행' 등 가족, 친구들과 함께 떠날 때 유용한 정보를 '테마존', ‘테마관광', '추천테마'에 제공해 아이나비 사용자들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사용자에게 보다 정확한 정보를 빠르게 전달하고자 지속적으로 전자지도 연구개발에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력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팅크웨어는 오는 29일까지 하반기 보상판매를 진행한다. 기존 사용 중인 아이나비 내비게이션이나 블랙박스를 반납하면 최신 제품을 최대 32.5%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진제공=팅크웨어>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